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이마트연어 초밥 만들어 먹기 본문

일상 :D

이마트연어 초밥 만들어 먹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 11:09

안녕하세요! 날씨가 반짝 추웠다가

 

다시 풀려지고 있네욯ㅎㅎㅎㅎ

 

변덕쟁이 날씨에요.....

 

 

 

 

                                                               오늘은 이마트연어 먹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여자들이 회중에서 연어를 많이 좋아하잖아요?ㅎㅎㅎㅎ

 

저는 진짜 연어 덕후입니당

 

이마트연어 라면 진짜 사족을 못써서

 

ㅠㅠㅠㅠㅠㅠㅠ

지금부터 연어먹방 포스팅입니닷!!!

 

 

 

 

 

 

아름다운 주홍색과 흰색의 자태입니당

 

이마트연어 뱃살 사시미인데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이마트연어는 저렴하기도하고 정말 사랑입니당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간장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나용ㅎㅎㅎㅎ

 

연어가 보통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반토막 거의 다 해먹었어요

 

 

 

 

 

 

이건 연어초밥해서 먹었습니다

 

연어초잡할때 밥에도 뿌리는 소스가 있는데 그거 뿌려먹으니까

 

정말 초밥집 부럽지 않아욯ㅎㅎㅎㅎ

 

진짜 개맛존맛

 

뱃살은 정말 사르르 녹아요ㅠㅠㅠㅠ

 

등살은 주홍색(살코기)가 대부분 차지하고 있어서 담백한 맛이 더합니당

 

이마트연어 하나로 집에서 먹방찍었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오후쯤에 투썸플레이스 가서 딸기타르트랑 차 마셨습니당

 

ㅎㅎㅎㅎㅎ

 

디저트카페는 역시 투썸인거 같아요

 

케익이 그렇게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어요!

 

크크크크크 딸기도 요즘 제철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늘 연어한끼, 디저트 케익 한끼 어떠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