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압구정쥬씨 3호점 딸기라떼 신상품♥ 본문

먹방 :D

압구정쥬씨 3호점 딸기라떼 신상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20. 10:16

압구정쥬씨 3호점 딸기라떼 신상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인데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네요///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에요!

모두들 주말계획은 짜놓으셨나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렛츠 기릿//

 

 

쥬스가 먹고싶을땐 압구정쥬씨3호점!

압구정에 쥬씨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주인아저씨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기분좋게 주문했습니다!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생크림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달한거  좋아하니 뭔들 맛이 없겠냐만은..

뒤의 음료는 초코바나나에요!

쥬씨초코바나나 저도 엄청 좋아해요//

딸기라떼도 안에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생딸기먹는 건강한 느낌~!

 

 

사무실 식구들과 함께 한 음료수~!

압구정쥬씨3호점!

압구정쥬씨는 가격도 저렴해서

저렇게 다 시켰는데도 2만원 조금 넘었어요

가격도 맛도 모두모두 착해요~!

압구정쥬씨3호점은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해서

또 가고싶어지네요^.^

나중에 또 가서 주문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