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압구정고래회관 칼국수먹방♥ 본문

일상 :D

압구정고래회관 칼국수먹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14. 11:09

 

 

 

 

안녕하세여~! 오늘 월요일은

날씨가 무척 좋다고 해요~!

ㅠ.ㅠ 주말에는 비가 와서

우울했는데

그래도 미세먼지에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은 압구정고래회관 칼국수먹방을

올려보려고 해요

한번 보도록할까요~!!

 

 

 

 

고래회관의 칼국수~!

칼국수 한번 먹어보아요~!

고래회관 이라는 이름이 넘 생소하긴 한데..ㅋㅋ

한번 가보도록해요

외부는 맛집 비쥬얼 나네요...

 

 

김치칼국수에요~!

ㅠ.ㅠ 넘나 맛있는것....

칼국수는 역시 비오는 날에 먹어야 제맛이에요

국물이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김가루도 솔솔 뿌려져서 맛있었구요~!

 

 

 

 

메뉴 보시면 가격도 착한 칼국수에요

ㅠ.ㅠ 5천원 짜리하는 점심이 어딨어요 요즘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착한 맛집이에요~!

압구정고래회관 칼국수먹방 자주 와야겠어요

 

 

회덮밥에는 국물도 같이 나와요

맛있는 회덮밥..ㅠ.ㅠ

매코 달콤 쫄깃 회도 많이 나와요~!

국물도 시우너해서 맛있구요~!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네요~!

 

 

 

 

생연어덮밥도 맛있었어요~!

ㅠ.ㅠ 제가 연어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미역국이랑 같이먹으면 꿀맛

 

압구정고래회관 칼국수먹방 말고도

먹방 많이 찍었네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용~!!

압구정고래회관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