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오늘의 위꼴짤 피자먹방♥ 본문

먹방 :D

오늘의 위꼴짤 피자먹방♥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8. 11:49

오늘의 위꼴짤 피자먹방♥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이에요!!!ㅠ.ㅠ

다들 주말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뭐든지 잘먹고 다니자구요!!

그럼 오늘의 위꼴짤

피자먹방 한번 보여드릴게요~!

 

 

 

평소에 피자는 가끔 먹는 편인데

이번에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주문한 포테이토 피자!

그리고 너무 맛있는 치즈피자!!ㅠ.ㅠ

ㅠ.ㅠ 그럼 사진 투척

 

 

 

 

 

피자는 사랑입니다

포테이토피자보다는 치즈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항상 콤비네이션 피자, 그리고 페퍼로니 피자를 먹었는데

이날따라 포테이토가 먹고싶었네요ㅎㅎ

오늘의 위꼴짤 또 나와요

 

 

 

 

 

피자먹방만 올리기가 뭐해서 다른 위꼴짤 올려봐요

단월당 김밥인데 소고기 김밥, 그리고 새우튀김 김밥이에요

ㅠ.ㅠ 넘나 맛있는것

김밥은 역시 꼬다리 인거 아시죠!!

이제 곧 점심시간인데 위꼴짤이 힘이되네요

 

 

 

그리고 양념게장!!!

오늘의 위꼴짤 피자먹방 외에도 많이 먹으러 다녔었군요...ㅎㅎㅎ

살이 찌는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힘내자구요!!

여러분도 너무 다이어트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요!

하고 싶은거 다 하면서

먹고 싶은거 먹고! 행복하게 살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