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오포신현리맛집추천 조개찜이 먹고싶다면? 찌마기로 GOGO! 본문

먹방 :D

오포신현리맛집추천 조개찜이 먹고싶다면? 찌마기로 GOGO!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5. 17:14

 

 

오포신현리맛집추천

조개찜이 먹고싶다면? 찌마기로 GOGO!

 

 

오늘도 먹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잘 먹고 댕겨야죵!

오늘은 오포신현리에서 먹방을 찍고 왔습니다~

오포에는 은근 맛집 많은거 아시죠?

 

그중에서도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딱인!

조 개 찜!

찌마기 다녀왔어용 :D

 

 

 

 

찌마기!

체인점이더라구요?

어디서 본거 같긴한데.....

오포말고 어디서 봤드라?ㅠㅠ

 

 

 

 

블로그를 하는 1인으로!

찌마기 들어가기 전에 한번 찍어주시고~

 

 

 

 

4명이 가서 조 개 찜 中짜리로 주문 GOGO했습니다아!

 

조개찜을 워낙 좋아해서

완전 기대했어염~!

 

 

 

 

밑반찬도 나오고~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대망의 조개찜~!

초장에도 찍어먹고 그냥도 먹어보고

조개찜 나올때 같이 있는 숙주? 콩나물? 이랑도 같이 먹어보고~

뭐 어떻게 먹더라도!

맛이 아주 good이었습니다아~

 

 

 

 

양이 어마어마했어염!

 

 

 

 

 

 

(술도 한잔 했겠다...) 아주 신이 나서!

동영상도 마구마구 찍으면서 맛나게 먹었네요~!

오포 신현리에 맛집찾고 계시다면?

 

찌마기 조개찜 추천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