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압구정 직장인점심 담미온 부대찌개국밥 술술 들어가네 본문

먹방 :D

압구정 직장인점심 담미온 부대찌개국밥 술술 들어가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1. 10:43

 

압구정 직장인점심 담미온 부대찌개국밥 술술 들어가네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비가 걷히고 맑은날씨가 되었습니다 >.<

굿굿! 요즘에 장마 때문에 눅눅함에 쩔어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아요

저와 모두 같은 생각이겠죠?

오늘 날씨가 좋다고 해서 너무 밖에 돌아다니지 마시고 꼭 마스크 챙기셔서

건강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압구정 직장인점심 담미온 부대찌개국밥 먹방 보실게요!

 

 

 

날씨가 굿굿!

 

 

 

 

담미온은 점심시간에 자주 찾아가는 국밥집이에요

여기 음식이 술술 잘들어가더라구요

메뉴는 항상 부대찌개로 선택 ㅋㅋㅋㅋㅋㅋ

뼈해장국은 먹기가 불편해서 ㅠ^ㅠㅋㅋㅋㅋ

 

 

 

 

반찬은 셀프!!!

 

 

 

 

 

담미온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부대찌개국밥!

라면사리랑 고기가 듬뿍 넣어져있어요!

압구정 직장인점심 담미온 완전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