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임신 13주 입체초음파사진 성별확인 실패 ㅠ^ㅠ 본문

일상 :D

임신 13주 입체초음파사진 성별확인 실패 ㅠ^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2. 10:46

 

임신 13주 입체초음파사진 성별확인 실패 ㅠ^ㅠ

 

 

* * * * * * * *

 

 

 

저번주에 1차 기형아검사를 위해서 산부인과에 들렀답니다

초음파상으로 13주1일차 크기의 아기였어요!

벌써 4개월이라니! 우리 아가 그동안 쑥쑥 자라서 너무 대견하더라구요

이때 아기 성별을 알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성별확인은 실패했어요 ㅠ

아기가 너무 구석에 엎드려 있어서 안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사탕 먹으면서 10분동안 걸어도 아가는 움직여주지 않아따......

그래도 다음 초음파때는 알수 있겠죠!

 

 

 

 

 

저는 이 어플이 좋더라구요!

아기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폴짝 뛰는 순간 사진 찰칵! ㅋㅋㅋㅋ

이미 척추뼈 갈비뼈 모두 형성 되었고

목투명대도 1.5mm로 통과!

기형아 검사는 피검사로 진행했어요!

성별이 여자든 남자든 뱃속에서 건강하게만 있어주면 더 바랄게 없네요!

13주 입체초음파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