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압구정 스파게티맛집 스파게티스토리♥ 본문

먹방 :D

압구정 스파게티맛집 스파게티스토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7. 10:52

하면 스파게티스토리 라고 하는데

 

 

 

안녕하세요~!

주말 내내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미세먼지가 씻겨나간 기분이죠?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압구정 스파게티맛집 스파게티스토리를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압구정스파게티맛집 하면 스파게티스토리 라고 하는데

많이 들어보셨나요?

 

저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매운까르보나라. 매운치즈오븐스파게티

이렇게 주문했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고 독특해요

 

사진 투척합니다~!

 

 

 

ㅠ.ㅠ 정말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까르보나라였어요

압구정 스파게티맛집 정말 여기 추천드려요

매콤한것 좋아하시는 분들

매운까르보나라 추천드립니다^^~~!

스파게티스토리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매운치즈오븐스파게티에요~!

이것도 매콤하면서도 치즈의 꾸덕꾸덕한 맛이~!

풍미가 엄청 느껴지네요^,^

뭐랄까 신라면에 치즈 넣은 맛~?!

정말 매콤하면서도 치즈의 충미가 물씬 풍겨지네요

압구정 스파게티맛집 스파게티스토리에서

정말 대만족 점심을 먹었어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아기자기해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것 같은 분위기에요

또 와보고싶네요^.^

압구정스파게티맛집 스파게티스토리

정말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고~!

대만족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