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인사동나들이 털보네호떡♥ 본문

먹방 :D

인사동나들이 털보네호떡♥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16. 12:01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ㅠ.ㅠ

어제까지만 해도 정말 더웠는데

이럴려고 더웠는지 참

평일 내내 후덥지근 비가 온다네요~!

주말은 화창하길 바라면서

우리 포스팅 보도록해욤~!!!

 

렛츠기릿~!!

 

 

 

 

여기는 바로 털보네 호떡 입니다~!

옥수수 찹쌀로 만든 호떡으로

인사동나들이 갔을대 털보네호떡 유명해요

인사동에서 나름 유명인사인 털보네호떡

한번 시식해보았어요

 

 

 

호떡이 참 뜨끈뜨끈 했네요

겉은바삭 속은촉촉 겉바속촉 이란거죠~!

호떡은 참 별미음식이에요ㅠ.ㅠ

인사동나들이 갈때 보면 참 고전 간식거리 많잖아요

유일하게 호떡 중에서도 털보네호떡이 참 맛있어요

 

 

 

 

꿀이 주르륵~!!! 검은 깨와 고소한 땅콩 가득~!!

인사동나들이 갈때는 털보네호떡이 짱이에요~!

길거리 음식 중에서도 호떡을 참 좋아하는데요

아참 붕어빵도 빠질 수 없죠~!

그래도 인사동나들이에는 털보네호떡

잊지마세요~!

 

 

 

단면입니다~!!ㅠ.ㅠ 넘나 맛있는 털보네호떡 간식이었어요

인사동나들이 또 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