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압구정카페추천 <아티라움> 분위기깡패! 본문

먹방 :D

압구정카페추천 <아티라움> 분위기깡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0. 24. 16:48

 

 

압구정카페추천 <아티라움> 분위기깡패!

 

 

압구정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압구정에서 분위기깡패!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점심먹고 카페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음료시켜놓고 기다리는 동안

간만에 주변 인테리어 사진 좀 찍어봤어요!

 

 

 

 

 

 

위에 조명도 예쁘고

의자들도 각각 개성있고~

저는 편한한 소파에 앉아있다가 왔어요!

 

 

 

 

 

날이 쌀쌀해졌지만

점심에 매운걸 먹어서

유자어쩌구 아이스를 마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먹은 메뉴도 생각이 나질 않다니ㅠㅠ

그래도 맛났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꺼같아서

쿠폰도 챙기는 센스!

 

압구정에서 분위기 깡패 카페 찾고 계시다면?

아티라움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