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겨울에 급! 생각나는 음식은? '초밥' / 연어초밥 본문

먹방 :D

겨울에 급! 생각나는 음식은? '초밥' / 연어초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16. 16:02

 

 

겨울에 급! 생각나는 음식은? '초밥' / 연어초밥

 

 

겨울에 급! 생각나는 음식은?

 

 

따뜻한 국물도 좋지만~ 저는 '초밥'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전에 먹고 온 초밥...사진 투척...♡

 

 

 

 

 

제가 젤 사랑하는... 연 어 초 밥♥

여자들중에서도 약간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캬캬

연어초밥말고도

여러 초밥을 먹었지여

 

 

저~기 빨간거 이름이 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맛있엇어요 뭔가 새로운맛? 헤헤

 

 

고기초밥에...와

진짜 또 먹고싶어요

초밥은.... 결국 사랑입니다

겨울이 제철인 초밥 많이 많이 드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