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오랜만에 버거킹 할라피뇨와퍼 먹방! 역시는 역시! 본문

먹방 :D

오랜만에 버거킹 할라피뇨와퍼 먹방! 역시는 역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5. 11:31

 

오랜만에 버거킹 할라피뇨와퍼 먹방! 역시는 역시!

 

 

* * * * * *

 

 

안녕하세요!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 제주도여행 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ㅠ^ㅠ

모쪼록 코로나 조심하시고 더욱 방역에 힘쓰도록 해요!

그럼 오늘 오랜만에 버거킹 할라피뇨와퍼 먹방 보여드릴게요~! >.<

 

 

 

 

버거킹은 햄버거는 좋은데 감자튀김이 너무 맛이없어요 ㅠ

그래서 치즈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은거라 너겟킹도 같이 먹어줬죠!!

 

 

 

 

 

할라피뇨 와퍼를 정말 좋아해요!

할라피뇨 사랑 ㅠㅠ

 

 

 

 

기네스와퍼는 제스타일아님...ㅎㅎㅎㅎㅎ

 

 

버거킹 먹방 오랜만에 햄버거 먹었네요!^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