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보석입니다

인천논현맛집 꼬치의품격 닭꼬치 주문~♥ 본문

먹방 :D

인천논현맛집 꼬치의품격 닭꼬치 주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28. 11:14

 

 

인천논현맛집 꼬치의품격 닭꼬치 주문~♥

 

 

* * * * *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 인천논현맛집 꼬치의품격에서 닭꼬치 주문한거 보여드릴게요

갑자기 닭꼬치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가서 먹기엔 그렇고 ㅠ 시켜먹었지요~

 

 

 

인천논현맛집 꼬치의품격 세트에요!

근데 아쉬웠던거는 좀 싱거워서 ㅠ

닭꼬치는 짠짠 해야 맛있는데!

뭐 제가 소금쳐서 먹으면 되지요~

 

 

 

 

 

 

 

남편이 치킨도 시켰더라구요?ㅋㅋㅋㅋ 대식가인 저희 남편...

진짜 먹는거 좋아해요...

 

 

 

오랜만에 잘 먹은 닭꼬치!

나름 괜찮았어요!

매콤한 닭꼬치가 맛있었네요^^

Comments